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리뷰 후기

손승연/정선아 페어 위키드 N차 관람 후기

by 정매력:) 2021. 4. 6.
728x90
반응형

위키드손승연/위키드정선아/뮤지컬위키드/위키드후기

 

 

옥주현 나하나 페어를 보고나서

후기를 찾아보니까

손승연 정선아 페어도

정말 좋았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3월 28일 일요일,

저녁으로 예약을 했어요.

 

 

 

 

 

이번에도 #위키드룩 을 포기하지 않고,

녹색옷을 옷장에서

꺼내서 입고 나왔습니다.ㅎㅎ

남편은 녹색반팔티인데

사진으로는 안보이네요

 

 

한시간전에 도착!

공연 시작 전

 

 

 

 

 

문진표도 작성하고,

티켓도 받았어요.

 

 

엘파바 손승연 / 글랜다 정선아

손승연은 엘파바가 처음인데,

이미 손파바라고 사람들이

많이 부르더라구요!

보이스코리아 우승자인만큼

노래는 믿어의심치 않았어요.

연기하는건 한번도 본 적이 없어서

기대반 설렘반이였습니다.

정선아는 이미 너~~무

유명한 뮤지컬배우라서

정말 궁금했어요.

나하나페어도 좋았는데,

베테랑 글랜다는

어떨지 왕기대기대였습니다.

 

 

 

 

 

 

 

 

MD부스는 공연시작 1시간전부터

공연시작까지 운영해요.

예전에 산 프로그램북 (12,000원)은

고두네를 위해 가져왔습니다!

 

 

프로그램북에 있는 뮤지컬넘버예요.

아는 노래제목들이 많네요!

 

 

남자분들은 주차 정산을 하시고요.

 

 

 

 

 

 

 

 

공연시작전에

포토존에서 단체사진도 찍고

만두랑 셀카도 찍었어요

고두부부가 프로그램북을

저렇게 아낄줄은 몰랐..

 

 

 

 

얘들아

프로그램북 봐

핸드폰 그만보구^^

 

 

저랑 남편은 객석 2층 10열에 앉았는데,

예약할때 붙어있는자리가 없어서

저희는 따로 앉아서 봤어요.

객석 2층 10열 25번

제가 앉은 자리는 2층

제일 끝자리였는데,

전에 앉았던 자리가

훨씬 좋았던거같아요.

R석과 S석 금액차이가 있는

이유가 있었어요.

무대 위의 드레곤이

살~짝 가리더라구요.

그래도 뮤지컬보는데 문제는 없었습니다.

가장 맨 뒷자리의 장점은

머리를 앞으로든 옆으로든

몸을 이리가든 저리가든

뒷사람 신경이 안쓰이는게 장점이예요.

뒷사람한테 피해끼치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돼욤!

 

 

얘들아 핸드폰 좀ㅋㅋㅋㅋ

고두부부는 위키드가

처음이여서 같이 앉을 수 있는 자리로 예약!

같은 2층 10열을 앉았는데,

고두네는 18번,19번 자리여서

들어가는 게이트가 달랐어요.

공연시작

 

 

사진제공 에스엔코

공연장 안에서는 사진, 영상을

찍을 수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오페라글라스대여를

원하신다면 한시간 반?

두시간 전에는 가서

줄서야하는거 같아요ㅠ

한시간 전에 갔더니

이미 대기가 다 끝났더라구요. 아쉽.

 

 

공연 끝

 

 

 

 

 

공연 끝나고 후다닥 내려왔어요.

조금이라도 더 늦게 내려오면

주차장에서 나가는데 한나절이거든요.

시간도 늦어서 고두부부랑은

다음을 기약하고 공연만보고 헤어졌어요.

두번째 공연 후기

#글랜다정선아

진짜였어요...

 

 

처음씬부터 정선아가 나오는데

목소리는 왜 이리 예쁜건지

파퓰러 노래 부를때는

세상세상 사랑스럽고 귀엽고ㅠㅠ

에드립도 중간중간 치는데

여유가 많이 느껴졌어요...

역시 글랜다는 정선아가 최고인듯해요..

이번 정선아 공연보고나서

다른 뮤지컬도 연기,노래가

기대되더라고요❤❤

#엘파바손승연

처음에 나올때 깍쟁이같은 목소리톤에

화내는 모습들 다 완벽한 엘파바였어요.

기대이상으로 연기를 잘해줘서

집중이 잘되었어요!!

노래도 정말 잘불러요.

그런데 옥주현이 진~짜 잘하는구나를

느꼇던 부분이 고음부분인데,

손승연도 고음 진짜 잘올리거든여???

근데...옥주현은 볼륨이 달라요...

고음 올라갈때 엠프를 찢고

나오는 듯한 느낌이랄까..?

성량자체가 옥주현 승이예요...

 

 

이래서 옥주현 정선아 페어 티켓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고 했나봐요...ㅠㅠ

꿀조합 배우들 ㅜㅜㅜㅋ

옥주현 정선어페어 공연 보고싶은데

티켓이 없어서 못본다는 ㅜㅠ

나중에 기회되면 꼭 이 둘조합으로 보고싶어요.

공연을 두번째로 보니까

안보이던 장면들도 보이고

앙상블 음악도 더 잘들리더라구요.

이래서 뮤지컬은 한번만 봐선 안된다고..ㅎㅎ

위키드는 제가 본 뮤지컬

다섯손가락안에드는 공연이예요.

위키드는 공연내내 지루하지않고

화려함에 눈이 행복했어요!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고

노래들은 귀를 행복하게 해줬어요.

어린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연령, 성별 불문하고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위키드❤❤

기회되면 꼭 보러가라고 하고 싶어요!

#위키드전도사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