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광장시장맛집/은성횟집/창신육회/박가네빈대떡(tip.무료주차)

by 정매력:) 2021. 3. 28.
728x90
반응형

2021.03.20

고두부부랑 자전거 시즌온하려고

한달 전부터 약속을 잡았는데,

비가 와서 낮술로 일정변경ㅎ

우리가 만나기로 한 장소는

낮술의 성지

막걸리의 성지

광장시장 !!!

광장시장 주차꿀팁 (무료주차)

광장시장 근처에 있는

공영주차장은

1시간에 5천원정도로

비싼편이예요ㅠㅠ!

광장시장에 오래있을거같아서

무료주차하는 방법을 찾았는데

좋은정보인거같아서

공유하려고해요!

청계5가지하쇼핑센터

찍고 오시면 (주말에는)

무료로 주차할 수 있어요!!ㅎㅎ

평일은 상가분들이

장사를 하시기때문에

주차가 어려울 수 있다는거

참고하셔요!

 

이렇게 인도옆에

주차선이 있으니

주차선안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다엽부부는

여기에 주차를 했어요

은성횟집 대구매운탕

광장시장하면 대구탕이죠!

이미 웨이팅이 많더라구요.

먼저 도착한 고두부부가

1번으로 웨이팅을 해줘서

금방 들어갔어요.

은성횟집앞 대구탕세팅!

손님이 많기 때문에

미리미리 재료준비를

해두시더라구요!

저희는 4명이

3인분을 주문했어요.

양이 엄청 많아요ㅋ.ㅋ

미나리까지 듬뿍

중간중간 이모님이

오셔서 육수랑 미나리를

리필해주시는데

계속 새거가 되는

신기한 현상ㅋ

오늘은 막걸리로

달릴거라는걸 알기에

소주는 접어뒀어요

소주막걸리 섞어먹으면

머리깨짐 ㅜㅜㅋㅋ

대구탕과 막걸리로

든든하게 배를 채웠어요.

은성횟집 대구탕

얼큰하고 칼칼하니 맛있었구요

대기가 많은 이유가 있네요!

잘먹었습니다:)

2차 고고

창신육회 육회탕탕이

자매집을 갈까하다가

창신육회에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들어왔어요.

2차는 간단하게

육회탕탕이로!

비쥬얼 좋네유

저는 육회한테

약간 피비린내(?)가 나서

김+참기름 조합으로

먹었어요

한눈팔때 남편이

장난쳐놓은

내 막걸리잔^^^

피맛난다면서

거의 다 먹었네요^^^

광장시장에 또 온다면

저는 자매집으로 갈거같...

얘들아 3차가니?

박가네빈대떡

박가네도 광장시장 명물이죠

가게 앞에서

기름듬뿍 전을

계속 부치고 계세요.

녹두는 멧돌로

직접 갈아서 반죽을 합니당

고기빈대떡

고기완자

떡볶이

김밥 주문완료

광장시장은

음식나오는속도가

거의 패스트푸드예요ㅋ

안주도 나왔으니 한잔해

앉은뱅이 막걸리

3차까지 오지게 먹었네요ㅠㅠ

ㅋㅋㅋㅋㅋㅋ

술을 얼마나 먹은건지ㅜ

번외 노래방

ㅋㅋㅋㅋ

정줄놓고 놀았네요..

언제와도

즐거운 광장시장

비오는날

또 놀러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