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안양맛집] 골목에 숨어있는 식당 "두루치기"

by 정매력:) 2021. 3. 28.
728x90
반응형

안양맛집/안양역맛집/석수역두루치기/안양두루치기맛집/안양로컬맛집

두루치기

http://naver.me/IG6KdyCO

 

두루치기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 · ★4.41

m.place.naver.com

 

두루치기 좋아하시나요?

이번에는 다엽부부가

석수역에 있는 두루치기 맛집에 다녀왔어요.

간판이름 자체가 두루치기라서

약간 의아하고 신기했는데,

방문하니까 진짜 간판이 두루치기네요.

가게 옆에는

채소를 직접 기르고 있어요.

고추나 상추등

쌈채소들이 있는데,

여기서 따오시더라구요ㅎㅎ

직접 재배하는 채소다보니까

엄청 싱싱해요.

저희는 11시 10분쯤 도착했어요.

아직 점심시간이 아니라서

손님이 한팀밖에 없었어요.

바로 주문할 수 있는 메뉴는

두루치기 한종류이고,

예약해서 먹을 수 있는 메뉴는

돼지갈비,삼겹살,닭백숙,오리백숙,

아구찜,동태탕이 있네요.

모든 식자재는

국내산만 사용하고 있는

착한 식당이예요.

저희는 두루치기 2인분과

라면사리/두부사리를

주문했습니다.

반찬들도 정갈하게 나와요.

봄이라서 그런지

달래무침도 나왔어요ㅎㅎ

두루치기는 약간 김치찌개의

비주얼로 나옵니다.

두루치기

밥은 두루치기를 시키면 같이 나와요!

따로 주문안하셔도 됩니다.

두부사리도 라면사리도 모두다 주문했어요.

처음에 주문할때 사장님이

두부사리 너무 많을거라고

걱정해주셨는데,,,

왜 그런지 알겠더라고요...

시장두부 한모가 나왔슴둥^^ㅋ

라면 먼저 건져서 뇸뇸

두루치기가 어느정도 익었다고

생각이 들땐

상추랑 고기넣고 상추쌈^^ㅋ

먹다보니 김치찌개의 비주얼이

두루치기로 변화되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

여기는 제육같은 두루치기를

생각하면 안되는 곳이예요!

김치찌개와 같은 비쥬얼

가지고 있으니까

가실 분들은 참고하셔얄거같아요ㅎㅎ

반찬도 하나하나 맛있어서

한끼 든든하게 먹고 왔네요.

할머니집에 놀러온듯한

반찬과 두루치기

골목안쪽에 있어서

아는 사람들만 찾아오는것 같아요.

여기는 단골 아저씨 아줌마들이

이미 많은 곳입니다.

안양에 돼지고기 가득

들어간 두루치기를

먹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