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안양맛집] 중화요리 여기는 찐이다 "복무춘"

by 정매력:) 2021. 3. 28.
728x90
반응형

안양맛집/중국집맛집/안양짬뽕맛집/안양짜장면맛집/안양로컬맛집

안양 네이버카페에

자주 언급되던 중화요리집

복무춘에 다녀왔어요.

복무춘정보

http://naver.me/G7KDnZi4

 

복무춘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 · ★4.53 · 매일 11:30 - 20:00

m.place.naver.com

 

복무춘을 선택한 이유

간판, 외관모습, 메뉴판

이 세가지의 합이 너무 잘맞았어요.

다엽부부가 음식점을

고르는 첫번째 기준은 바로!

세월의 흔적 입니다.

복무춘외관

복무춘 메뉴판

홀에서 먹을 경우

짜장면 4천원/짬뽕 5천원

(카드제외)

복무춘 메뉴

탕수육 소 15,000원

양보이시나요?????

깨끗한 기름에

바로 튀겨서 나왔어요.

색깔이 완전

찹쌀탕수육인줄ㅋㅋㅋ

찍먹파이지만

반절은 소스에

담궈서 먹으면

반바반촉ㅎㅎㅎㅎ

(반은바삭반은촉촉)

저는 간짜장을 시켰어요

짜장이 4천원이였지만

간짜장이 너무 땡겼어요..ㅋ

간짜장도 듬뿍

짜장양이..

고봉짜장ㅋㅋㅋㅋㅋ

짬뽕도 가득..

주방장님 손이 크신가봐요

다엽부부

오늘도 다이어트는

물건너갔네요

비비고

비비GO

먹다가 찍은거 아니고,

다먹었..

짜장은 면이랑 다 먹었는데,

양념이 한그릇 남았네요.

짬뽕은 국물 오디?ㅋㅋㅋ

탕수육이 많이 남아서

소스랑 포장해왔어요

다먹고 믹스커피도 한잔

복무춘후기

다엽부부가 맛본 복무춘은

딱 졸업식 끝나고 먹던

옛날 중화요리집이였어요.

여기 처음 도착했을때도

동네 어르신들, 학생2명있었는데

확실히 로컬집이라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여기는 검색하다보니

복무춘에서는 볶음밥을

많이 먹는다고 뜨던데

다음에는 볶음밥도

먹어보고싶어요!!

저희가 갔을때도

대부분 볶음밥을 먹고 있었거든요

옛날맛이 그리울땐

복무춘으로 gog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