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부부웨딩

특별한결혼식/결혼준비/웨딩슈즈/청첩장/결혼준비한복/으뜸주단/웨딩네일/네일엠씨

by 정매력:) 2021. 3. 5.
728x90
반응형

결혼준비할때

가장 중요한 예식장소, 스드메, 허니문 결정이 끝나면

예물이나 예단, 청첩장, 한복, 웨딩슈즈 등

챙겨야할게 한두가지가 아니더라고요.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였어요!

 

그래도 주변의 도움을 받아 하나씩 준비해가다보니

끝이 보이더라구요.

 

오늘은 웨딩슈즈부터 청첩장, 제가 셀프드레스를 선택한 곳 등등

여러가지 이야기를 해보려고해요!


웨딩슈즈

 

웨딩슈즈는 제 절친 가봉이가 선물해줬어요!

가봉이는 전주에서 호텔예식을 담당하고 있는 친구인데,

다엽이네 웨딩촬영때 웨딩마스터로 활약을 많이했던 친구예요.

결혼식때 가봉이가 도움도 많이 줬는데,

웨딩슈즈까지 선물로 주다니,,

저는 평생 가봉이한테 잘해야해요ㅋㅋㅋ

 

제 드레스에 잘 어울릴만한 #웨딩슈즈 를 전주에서

직접 골라서 택배로 보내줬는데,

직접 신어보니까 정말 편하더라구요!

 

예식당일 결혼식 2번에 하루종일 서있었는데,

발이 하나도 안아팠어요.

소울구두라고 생각했는데, 결혼식 끝나고

집에와서 자고 일어났더니

저희집 강아지가 이미 나의 새 구두를 물어뜯어놓으셨...

 

ㅜㅜ 웨딩슈즈는 이렇게 결혼식 다음날 사망하셨습니다,,,,


한복

한복은 어머님이 아시는 곳으로 따라가서 맞췄어요!

한복을 할지 말지 고민을 했었는데,

명절때 어른들도 많이 만나야하니

대여를 하는 것보다 나을거라는 말에

#한복대여 값으로 사버렸습니다!!ㅋㅋㅋ

 

이게 한번만 입으면 대여해도 될텐데,

저는 결혼식 폐백때, 인사때 입고

그 다음 명절, 다다음명절, 앞으로 쭈욱..(?)

입어야하는 종가집며느리이기 때문에

사기로 결심!

 

사실 어머님이 결심도 결제도 해주셨어요..

스릉흡니당ㅎㅎㅎ

신랑꺼랑 제꺼는 약간 파스텔톤으로 증말 새댁처럼 화사~한걸로 골랐구요!

#결혼식한복 #어머님한복 #엄마한복

어머님과 엄마한복은 저희 #야외결혼식 색상에 맞춰서

진한색상으로 골랐어요ㅎ

본식 사진이예요! 한복색상 엄청 곱죠 :)

 

 

#결혼식첫명절

설날에 한복입고 절도하고,

사진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가집며느리인지라^^

한복은 뽕뽑고 있는 중입니다.

 

신랑이랑 같이 있을때 더 빛나는 우리 한복 ><

새벽부터 움직였더니

너무 피곤하네요

^^..

명절다이


청첩장

청첩장에는 보통 사진을 잘 안넣는다고해서,

일러스트를 넣기로 했구요!!

청첩장 업체 찾아보다가 발견한곳이

https://www.leafproject.co.kr/_prozn/_system/shop/view.php?gid=14423773899900

LEAF PROJECT - 에코 청첩장 전문 쇼핑몰 ★단 하나뿐인 디자인

www.leafproject.co.kr

#청첩장

#리프프로젝트 라는 곳인데,

청첩장 금액에서 1%가 원하는곳에 기부도 되고, ( #기부청첩장 )

재생용지에 콩기름을 사용하는 착한 청첩장 업체였어요!

 

단 하나뿐인 디자인으로

일러스트 변경도 가능해서,

일러스트와 문구는

저희가 원하는대로 요청을 하기로 했어요!

 

메인 일러스트는 위 사진으로 결정을 했고,

반려견 로시, 오즈도 함께 그려달라고 요청했어요!

그림은 인스타에서 찾은 작가님에게 요청을 했는데,

한사람당 30,000원 강아지는 한마리에 16,000원을 줬던걸로 기억해요.

 

 

 

이렇게 완성된 메인일러스트!

강아지 특징도 딱 맞춰서 그려줬어요.

친구들이 남편 일러스트보더니

그냥 사진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뒷장은 흰머리의 다엽이와 강아지가 함께 걸어가는 모습을

그려달라고 요청했는데, 뒷모습 사진이 없어서

급하게 친한동생한테 찍어달라고 해서 보냈어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저희집앞에서...대충 찍어서 보냈는데,

 

머선129

세상에 마상에

 

증말 센수쟁이 ㅠㅠㅠ

기대 이상으로 잘그려주셨어요..

 


이런분들은 무 잘되어야해요...!

https://instagram.com/kamillust?igshid=x7uzfd9el7eo

인스타 : 김작가님

Instagram의 일러스트레이터 감작가(@kamillust)님 • 사진 및 동영상 1,114개


 

이렇게 주문요청해서 나온

다엽이의 청첩장!!!

 

당일 두번의 결혼으로 시간이랑 멘트가 조금씩 달라요 ㅋㅋㅋ

어른들용은 조금 더 점잖게^^

친구들용은 편하게^^

 

도장도 지인이 선물로 줘서

청첩장봉투에 예쁘게 찍었어요!!ㅎㅎㅎ

 

저희는 화환은 따로 받지 않고,

#sos어린이마을 로

축하하는 마음을 보내기로 했어요

 

뿌듯


웨딩네일

웨딩하면 빠질 수 없는 #웨딩네일

빛나의 소개로 가게 된 #양재네일샵 이예요.

 

https://instagram.com/nailmc.nail?igshid=tocnkhg9rp5

네일엠씨(@nailmc.nail)

진짜 예약하기가 어려운집이예요.

단골도 엄청 많다고 들었는데, 팔로워 엄청나네욤..

결혼식 전날에 하러 갔는데, 정말 신경써서 해주셨어요ㅠㅠ

 

 

거짓말안하고 이거 네일...

절대 안떨어져서 2개월 반 동안

손톱에 붙이고 있었다능...ㅋㅋㅋㅋㅋㅋㅋ

심각쓰^^

손톱 자란거 보여요???...

후 ㅋㅋㅋㅋㅋ

본드로 붙였는지 끝까지 안떨어져서 결국 샵에가서 떼어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놈의 귀차니즘이란 ㅠㅠㅠ

 

그나저나 네일이 이정도로 유지되는거 첨봤어요..^^..

오래 유지되는거 원하는 분들은 찾아가세요..

두번가세요!!


 

오늘도 저는 신나게

#결혼준비스토리 를 적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는 도움이 되길 바라며

 

여기까쥐><

 

 

아직 끝나지 않은

다엽부부의 결혼이야기

다음에 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