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부부웨딩

특별한결혼식/웨딩반지/펑키허스크/예복/맞춤예복/남성정장/맞춤정장/제이진옴므

by 정매력:) 2021. 3.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다 전하지 못한

다엽부부의 #특별한결혼식 스토리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

 

저희는 #야외웨딩 도 너무 특별했지만,

준비하는 과정이 저희한테는 너무나 특별했어요.

 

"지인이 만들어준 결혼반지"

펑키허스크 디자이너 심효정

저희 웨딩반지는

예전에 살던 선유도 1층에 반지/가죽공방을

운영하던 친구가

직접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해줬어요.

 

 

#펑키허스크 는

#실버주얼리 를 전문으로 하는곳인데,

백금을 이용해서 만들어줬어요!!

 

 

 

월계수로 디자인을 하고 싶다는

의견을 반영해서

만들어진 #결혼반지 초안

 

 

제가 가드링까지 하고 싶다고해서

가드링까지 디자인 해줬는데,

디자인 너무 예쁘지 않나요..?

 

 

 

 

 

 

초안 디자인은

컴퓨터로 다시 디자인해서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신기방기 ㅎㅎ

실시간으로 제작하는 과정들을

공유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

남편 반지위에 월계수잎이 있는데,

월계수 음각은

제 반지의 일부분이 들어가는거래요!

역시 아이디어가 굿굿:)

 

그리고 가드링은 제작하려다보니

뭔가 맞지 않아서 반지하나만 만들기로 했어요!

그렇게해서 나온 다엽부부의
#특별한결혼반지

편지랑 함께 결과물을
퀵으로 보내줬어요..

감동쓰

 

 

 

펑키허스크 디자이너 심효정!

니가 짱해라 짱짱!!

 

 

 

 

http://www.funkihusk.com/

펑키허스크

연예인들도 착용 많이하는

핸드메이드 실버주얼리 브랜드예요.

(디자이너 심효정의 작품입니다)

무신사부터 여러곳에 입점되어있는데,

#악세사리 관심있는 분들은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ㅎㅎ

디자인이 전부 특별하거든요 :)

 

예복의 시작"제이진옴므 별내점"

 

예복은 결혼날짜 잡히고 바로 상담 받으러갔어요.

촬영때도 촬영옷들이 많이 필요한데,

#제이진옴므 는 커플로

예복을 대여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맞춤예복 으로 익히 알고 있던 곳인데

제이진옴므 별내점은

제 고향친구가 운영하고 있는 곳이라

겸사겸사 다녀왔어요 :)

 

 

 

 

 

 

 

 

 

 

 

 

 

맨아래 있는 의상이

제이진옴므에서 대여한

커플예복이예요!

예쁘죠 ?ㅎㅎㅎㅎ

 

커플예복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더라고요!

상담은 제이진옴므 별내점

김명점장님과 하시면 됩니다ㅋ

https://www.youtube.com/watch?v=yIMdrMlhnjU&feature=youtu.be

 

<제이진옴므 별내점 네이버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152847

 

 

이렇게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준비를 했기 때문에

저에게는 준비하는 과정도

많이 특별했던거 같아요~:)

 

다음 글은

두번의 웨딩촬영 스토리와

청첩장을 만든 과정도 써보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