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데이트] 서울역 중림동 맛집 "호수집" / 용산CGV 골드클래스

by 정매력:) 2017. 1. 27.
728x90
반응형

며칠전 남친님께서 퇴근하면 서울역으로 넘어오라는 호출!


이유는 즉, 서울역근처에 호수집이라고 닭볶음탕, 닭꼬치 핵 맛집이 있다고 함.ㅋㅋㅋㅋ

남친이랑 나랑 6개월동안 맛집을 너무 많이 다녀서 살이 7kg이상 쪄버려서 슬프지만

맛있는건 포기할 순 없음ㅋㅋㅋㅋㅋ

호수집은 서울역에서 도보 10분~15분정도 가야 도착할 수 있음!!!!





간판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여기는 진정 맛집 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은 모다?

웨이팅...웨이팅.....웨이팅...........ㅋㅋㅋㅋㅋㅋㅋ 

날이 춥지만 역시 맛집은 역시 하태핫해






남친님께서 먼저 도착하셔서 30분정도 대기했다가 먼저 자리를 잡고 있었음!!!!ㅋㅋ

닭볶음탕 소 랑 닭꼬치 4개 주문!!!! 

닭꼬치는 1인 2개 까지만 주문 가능하다고함ㅋ 역시 맛집포스








수다 떨다보니 주문한 닭볶음탕과 닭꼬치가 나와또욤



알만한 사람들은 안다는 서울역 근처 , 닭볶음탕, 닭꼬치 맛집 호수집 


비쥬얼이 깻잎떡볶이인 것 같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안에 맛있는 닭이 많이 들어있어효





맛을 보니 세상 너무나 신세계!!!!!!!!!!!! 

신사 가로수길에 있는 목포집보다 몇배 더 맛있음!!!!!!!

매운걸 좋아하지만 이건 맵지 않아도 넘 맛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볶음탕에 깻잎싸먹고, 감자도 꺼내먹먹먹먹

신기한건 닭꼬치님이였음. 

뼈있는 닭꼬치는 처음먹어보는데 육즙도 있고, 숯불향이 있어서 넘 맛있었음ㅋㅋㅋ

레알 소주안주였지만 우리는 영화도 봐야하기 때문에 패스!

꼭 다음에 올때는 한잔할 생각으로 여기 와봐야겠음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역 근처 맛집 발견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음><





< 호수집 가는길 / 호수집 약도 >




< 서울역 호수집 영업시간 > 

매일 : 11:30~22:00  

Break time : 14:00~17:00






남친님께서 또 센스있게 영화 예매까지 해두셔서 용산 CGV로 갔음 ㅋㅋㅋ 

카카오프렌즈에서 라이언휴지통까지 사주심. 괜찮다고 했지만 꼭 사주고 싶다며 이렇게 내방을 라이언국을 또 만들어주심





넘나 귀여운 라이언 휴지통




라이언 넘 귀여움ㅠㅠ

라이언빠라고 남친님께서 자꾸 아이템을 사주심






겸둥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콧수염 라이언 승엽이 ♡






용산 CGV 골드클래스






이분은 또 이렇게 골드클래스로 예매를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늦은 시간이라 우리가 전세냈음><


11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에 정우성, 조인성 주연 "더킹" 을 봤지요. ㅋ









그렇지만, 

밤늦은 시간이라 너무 졸렸고

밤늦은 시간인데 너무 편한 의자로 인해서 .. 나는 또 영화보다가 졸았... 

ㅠㅠㅠㅠㅠㅠㅠ남친한테 또 미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도 나 편하게 영화보라고 샤롯데 예매했었는데 ..............

그때도 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끝나고나서 남친 왈

"다음에는 입석으로 스탠딩으로 영화 봐야할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그래도 나 재밋게 본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멀리와서 영화보는건 넘 오랜만이라 서울 구경하는 것 같았고.

이렇게 데이트는 새벽 2시에 끝났지만 맛난 음식과 재밋는 영화도 보고 넘 좋았음ㅋ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