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리뷰 후기

[반포/서초] 역류성식도염, 과민성 대장 증후군 전문 강남한의원 "녹월한의원"

by 정매력:) 2022. 11. 16.
728x90
반응형

#서초한의원 #강남한의원 #반포한의원 #역류성식도염 #과민성대장증후군

 

제가 평소에 야식, 술을 즐겨하는데

어느순간부터 소화도 잘 안되고,

속이 편하지 않다는 느낌을 너무 많이 받았어요.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고,

오히려 더부룩하고 속이 많이 불편하더라고요

당연히 야식, 술을 끊으면 되겠지만

이게 마음같이 쉽게 안되더라고요..?

내과가도 알약만 처방해줄거같아서,

#역류성식도염 #과민성대장증후군 으로 유명하다는

"녹월한의원" 에 다녀왔어요.

녹월한의원은 여러가지 검사를 통해

원인을 분석해서 맞춤 치료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녹월한의원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87 래미안퍼스티지센터 204호

0507-1343-1071

 
 

녹월한의원은

지하철 고속터미널역 G1 출구(고투몰)로 연결되어있어요.

교통의 요충지 고속터미널역에 있어서

접근성도 되게 좋았어요 :)

 
 

레미안 퍼스티지 중심상가 2층

녹월한의원이 있네욧!

 
 

사전무인정산기 /2시간 무료주차가능

<월,화,목,금>

오전 10시 ~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0시 ~ 3시

※ 평일 점심시간 ※

1시~2시

매주 수요일, 일요일 정기휴무

2층 신한은행 맞은편에

녹월한의원이 있어요.

 
 

만성위염, 위축성위염, 장상피화생

과민성 대장증후군

소아 복통 배앓이 식욕부진

외에도

다이어트클리닉

통증클리닉

교통사고

추나 진료

모두 보시더라구요!

 
 

도착하자마자 데스크안내받고

진료접수증을 작성했어요~!

탕약진료는 보통 한시간정도 걸리나봐요.

저는 검사도 있고 여러가지 봐얀다고 해서

2시간 정도 넉넉잡고 왔어요!!

미리 안내해주시니까 스케줄 여유가 있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대표원장님 이력도 봤는데

굉장히 엘리트이시더라구요!!!!

이력보고나니 진료전부터 믿음이 갔어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원장님의 이력,,,

소름끼치게 너무 멋있는 분이시쟈나요..?

ㅠㅠㅠㅠㅠㅠㅠ

본인이 직접 겪어보고

소화기 질환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진료에 매진중이라니..!

원장님 모르는 사람

이세상에 없게 해쥬세효

 

장내 미생물 검사

간단검사는 6만원, 50여종 복잡검사는 20만원

선생님 말 들어보니

50여종 복잡검사는 나중에 한번 받아보고 싶더라구요.

내 건강상태가 등급에 따라 모두 확인이 되는게 넘 신기했어요!

 
 
 
 

다이어트 월비환부터

체기/복부팽만 소체환

호흡기 면역증강 한약

공진단 등 판매하는 약이 많더라구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나..

데스크에 월비환 문의를 했더니

조금이따가 진료볼때

원장님께 말씀드려주신다고 하더라고욧

비급여가격표 참고하세용

 
 

녹용, 공진단도 먹어얄거같은 너낌..

녹월한의원 공진단은 100% 원내서 조제한다고 해요.

이건 별개지만

요즘 드라마 슈룹 보는데

김혜수가 먹는게 공진단같네요?!!!!

중전마마가 좋아하는 공진단..!

그만큼 몸에 좋은거겠죠!?


검사시작

자율신경스트레스검사 / 말초혈액순환검사 / 체형검사 / 인바디검사

 

출처 - 녹월한의원 홈페이지

 
 

인바디검사 하고,

자율신경/말초혈액순환검사를 했어요.

스트레스, 혈관노화 진단할 수 있는 기계라는데

이것도 되게 신기하더라고요.

제가 야식에 과음에 식습관이 너무 좋지 않고,

건강검진도 안받은지 오래되서 걱정이 됐어요.

건강검진은 주기적으로 검사를 받는게 맞는거같아요ㅠㅠ

떨리는 마음을 가지고,,

혈관의 노화가 시작된 단계

혈관의 노화가 시작된 단계

혈관의 노화가 시작된 단계

.

.

또르르

이와중에

몸에 무리없는 다이어트

식욕의 근본 원인 제거...

월비환이

눈에 계속 보여요

ㅋㅋㅋㅋ

 
 

이번에는 체형검사를..!

몸 균형이 잘 맞는지 보는 검사라고 해요.

가실때 얇은옷입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뚱뚱이 후드를 입고갔더니

계속 신경쓰이더라고욧

 
 

원장님 진료 마지막

설문지 작성!!

제 몸상태를 확인하는 설문지예욧

아침에 있지도 않은 여권사진 찾는다고

짜증이 난상태로 한의원을 왔거든요..?

부정적인 심리상태로 도착해서

바로 제 상태를 쓸 수 있었어요..;

분노.. 예민...

대표원장님 진료

사전에 검사받은걸 보여주시면서

설명을 되게 친절히 해주시더라고요.

 
 

아까봤던,,

혈관의 노화가 시작된단계ㅠㅠ

잘못된 식생활, 비만, 과음이 저의 원인일거라 생각해요..!

이 원인만 해결이 되면 좋아질 수 있겠죠?

 
 

말초혈액 순환장애 질병정보는

뒷장에서 볼 수 있네요.

집에 갈때 검사결과지를 챙겨주니까

집에와서도 볼 수 있는 장점!

생각보다

자율신경균형검사에서는 양호한 결과가

나온거같아욧!

정상적인 심박수상태 :)

이거외에도 진맥 봐주시고, 설맥 (혓바닥진단)도 해주셨어요.

원인이 너무 명확하게 있는지라

야식 과식 술 커피 되도록이면 줄이는게 좋다고ㅎ.ㅎ

 

부종도 많은 편이라 혓바닥에도 치아흔? 같은게 있다며,

건강관리를 좀 더 열심히 해얄거같다고 하셨어요.

원장님이 부종, 노폐물제거를 위해

한약 처방을 해주시기로 했어요.

한방치료의 장점

화학약품이 아닌

천연생물로 약재를 배합하기 때문에

여러 약재를 배합해도 부작용이 적고

증상 개선보다는 재발이 되지 않도록

근본 원인을 치료하는거래요!

출처 - 녹월한의원

보통 치료과정은 위와 같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찜질/침치료

 
 

 

원장님 진료가 모두 끝나고

찜질, 침치료를 받았어요

목안마가 되는 베게도 놔주셨어요!

대표원장님도 그렇지만

데스크 선생님, 간호선생님 모두 친절하셔서

감동 그잡채..❤

한약은 2-3일 후에 집으로 배송해주신다고 하셨고,

제가 계속 얘기하던 월비환은

다음주부터 먹을 예정이예요!!!!

이게 그 월비환!!!!

완존 기대된다구욧!

후기는 먹고나서

써야하니까

2주뒤에 다시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