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리뷰 후기

[강남/역삼] 미니카케이크/RC카케이크/레터링케이크/역삼동케이크 "21케이크"

by 정매력:) 2022. 11. 5.
728x90
반응형

미니카케이크/RC카케이크/레터링케이크/

역삼동케이크/21케이크/케이크추천/당일케이크

 

제가 평소 단것도 별로 안좋아하고

빵도 별로 안좋아하지만(?)

생일이나 기념일에는

생일,기념일 초를 후후 부는 맛이 있으니

이벤트성으로 준비를 하는편이걸랑요/ㅅ/

예전에 같이 일하던 실장님이

올해 역삼쪽에 케익샵을 열어서,

매달 기념일때마다 주문했었는데

이번에 엽이 생일 겸 다엽부부 결기 3주년인지라

특별한 케이크를 주문하고 싶어서

실장님한테 기념일 전날 연락을 했어요!

 
 
 
 

붕붕카를 좋아하는 남편에게

자동차케이크를 해주고 싶어서

인스타에서 검색해서 찾아낸 #차케이크 디자인

 
 

실장님한테 말씀드렸는데,

저게 노가다라 비싸기도하고

깔끔하게 안나올 수 있어서

피규어를 올리는게 어떤지 의견을 주시더라구요?ㅁ?

근데 머릿속에 그려보니까

#미니카케이크

너무 괜찮을거같은거예요!!!!!!

엽이한테 갖고싶은 차 물어보고

열라 검색검색검색했는데,,

당일에 당장 구할 수 있는 곳이 없는거예요..ㅠ

당근마켓도 들어가고,

중고나라도 들어가보고,

#RC카 카페도 들어가보고,

ㅠㅠㅠㅠㅠㅠㅠ

제품이 있다고해서,

당일에 받으려고 퀵도 알아보고 했는데

배보다 배꼽이 비싼 현실..

얼마나 좌절을 했는지


하.지.만

전 의지의 한국인이잖아요????

몇시간 서칭하다보니

그때서야 눈에 보인

사무실 근처에 있는

미.니.카.샵

네이버지도에도 보이지 않았던

미니카파는곳..

오두바이타고 10분 거리에 있는거예욧!!!!

퇴근하고 바로 달려가씀다

 

이런 곳이 있다는게 넘 싱기해서

구경한다고 30분을 머무른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좋아하는 차

몇개는 못찾았지만!

람보르기니 우루스

벤츠 지바겐

득템

 

21케이크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93길 32-7

전화번호 : 0507-1487-0078

진짜 넘 귀엽지 않나용..?ㅎㅎㅎㅎ

#미니케이크 도 있고,

1호,2호케이크 사이즈마다 있어욧

 
 

#21케이크 에는 예쁜 사장님도 있고,

귀엽고 예쁜 초들이 엄청 많아욧

으앗...심쿵❤❤

다음날 케이크가 나왔다며

실장님이 사진 보내줬는데

세상 커엽 난리난리예요.

제가 원하는 멘트도

아주 예쁘게 써줬다구욧

이건 아는사람이라서가 아니라

내돈내산으로 솔~~~~직하게 말하는건데요..

제가 케이크를 별로 안좋아하거덩요?

단거 안좋아하니까능?

근데 21케이크는

겉은 크림치즈라 넘 맛있구

빵이랑 안에 크림도 짱짱 존마탱이예요..

얼마전에 안에 오레오크림으로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오레오도 짱맛있었어요..

엽이도 케이크 별로 안좋아하는데

21케이크는 먹는다구욧!

ㅋㅋㅋㅋㅋㅋ

실장님 주문 많아서

쉬지도 않고 주7일로 일한다던데

내 블로그보고 더 바빠지면 우짜지!!?

에잇 모르게따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