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원산도 로컬맛집 불향가득 갑오징어+낙지볶음 그리고 해물칼국수 파는 곳 "원산도 명가"

by 정매력:) 2021. 9.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입니다.

저번에 제가 #원산도 #해씨유캠핑장

캠핑을 갔다가

완전 반한 맛집이 있어서

이곳은 포스팅 박제각이다

생각이 들어서 맛집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어용

현재 다이어트 중이라

회나 갑각류들 사러

영목항에 가고 있었는데,

무언가에 이끌려

우연히 방문하게 된


원산도 명가식당

 

전화번호 041-934-6788

주소 보령시 오천면 원산도 1길 39-2

원산도 선촌선착장 바로 앞 골목에 있어요~

이마트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여요!

이마트 옆쪽으로 들어가면

#원산도명가 건물이 있습니당

처음 방문하는거니까

베스트메뉴로 시켰어요!

갑오징어+낙지볶음 13,000원

+

해물칼국수 8,000원

사실 저희가 다이어트중이라

1인에 해물칼국수를 먹으려고

여쭤보니 2인 이상만

주문이 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양이 많을거 같아서

걱정했더니

엽이가 남기면 된다며

괜찮다고 다독여줬어여^,.^

반찬은 이렇게 정갈하게 잘 나오고요!

김치랑 다른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이때 저희밖에 없었는데

6시가 넘어가니까

동네분들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식당내부랑 방도 다 깔끔했고

주방도 오픈주방으로

청결상태가 좋아보였어요

 


 

베스트메뉴

갑+낙볶음 & 해물칼국수

 

비쥬얼 무엇

낙지 크기 보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크면 잘라먹으라고

가위도 주셨어요

 

낙지가 진짜 커서

무슨 문어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볶음 양념

불맛나고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

다이어트해서 그런게 아니라

진심으로 먹어본 볶음류중에

탑에 들어갈 정도...

김넣고

갑낙볶음넣고

슥삭슥삭

비벼서 먹으면

꿀맛

아 이건 진짜

또 먹고싶네요

입에 군침돌아

ㅠㅠㅠㅠ

해물칼국수는 그냥 먹는게 아니라

이렇게 먹는거예유

남은 양념에 면비벼서 먹으면

진짜 왠만한 비빔면 안부러움

자기야

남긴다며?

양 많다며?

크흐...

엽이도 진짜

반한 #원산도명가

갑낙볶음ㅋ.ㅋ

여기는 다엽부부맛집에

무~~~조건

등록할게요

아 그리고

여기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좋으셨어요><

다음에 여행오면 또 올게요!!!ㅎㅎ

 

원산도 명가에서 밥먹고

원산안면대교에서

노을보면서 하루 마무리❤️

#원산도명가

#내돈내먹

#내돈내산

#보령맛집

#안면도맛집

존마탱이예요

꼭가세요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