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슈퍼커브/강남바출/다이어트식단/당근마켓/세븐라이너잼잼/운동

by 정매력:) 2021. 7.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예요.

어제 일상을 쓰려고 사진을 보는데

엽이가 없는 달봉이의 일상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어제는 퇴근하고 #당근마켓 거래가 있는 날이라

#툴레캐즘70L 를 가지고 출근을 했어요.

요즘 비가 요란하게 와서

집앞에 있는 천막에 주차를 해놨었어요.

출근은 슈라리로 하는게 마음이 편해서

슈라리 타고 슝슝 출근함당~

 

 

아침은 가볍게 챙겨먹고

점심도 가볍게 #닥다마켓

그리고 점심저녁 사이 닭소세지랑 바나나

사바나의 바나나..?

ㅋㅋㅋㅋ

바나나 엄청 까맣네요ㅠ

얘도 주말에 태닝했나봐요..

퇴근하고 서초메가스터디 앞에서

당근마켓 거래를 하기로 했어요.

생각해보니 제가 당근마켓에서

물건을 사보는건 처음이네요 ><

#슈퍼커브21년식 #슈퍼커브노랑 #툴레캐즘 #툴레캐즘70

#세븐라이너잼잼 크기가 어느정도 될지몰라서

캐즘백가지고 온건데,

그물망으로 고정시켜놓으니까

모토캠핑이 너무 가고 싶어졌어요..

저기에 짐을 한가득 넣고

여행을 가야할텐데

언제가지..

세븐라이너 잼잼 맞이할 준비

툴레캐즘백 지퍼 다 열어뒀어요ㅋ.ㅋ

당근마켓 판매자 기다리면서

셀카한장 :)

 

당근마켓 판매자님이 주고가신

세븐라이너 잼잼

다리가 많이 뭉쳐있어서

최근에 세븐라이너 안마기 샀었는데,

공기압마사지기도 궁금해서 사봤어요.

비가 조금씩 내려서 판매자님이 꽁꽁싸서

가져다주셨어요~ :)

툴레캐즘에 넣으니까 넉넉하게 남더라구요!

 

지퍼까지 야무지게 닫고

그물망까지 완료 ><

#우일사이드브라켓 있으니까

그물망 고정하기 너무 편하네요.

 

집에 오는길 주유소에 들려서 주유했어용

벌써 1,703km를 탔네요..!!!

4월에 출고했는데 3개월만에 1,700키로

어디 멀리 놀러도 안갔는데 말이죠ㅠ

집에 주차하고 엽이랑 차타고 운동ㄱㄱ

 

어제는 피티있는 날이 아니여서

개인 운동 뿜뿜

파워워킹 30분, 스쿼트, 데드리프트, 풀업, 플랭크

운동 하나씩 알아갈때마다

넘 재밋는거 같아요 ><

 

운동 끝나고 집에와서 저녁차리기!

저녁은 일요일 저녁에 시댁에서 받아온

연어랑 소고기로 마무으리><

일줄 알았겠지만

하루의 끝은 강아지 산책입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