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21년식 슈퍼커브 110 :: 나의 첫 모토캠핑준비 (feat. 모토캠핑장비추천)

by 정매력:) 2021. 6. 22.
728x90
반응형

6월 20일,

점심먹고 뒹글거리다가

툴레캐즘2 블랙 70L 택배온게 있어서

리뷰쓰려고 사진찍는데,,

정말 갑자기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급으로 캠핑장비챙겨서 출발ㅋ.ㅋ

#툴레캐즘2 70L 후기


https://blog.naver.com/wjdekduddl/222404767474

 

[캠핑용가방] 모토캠핑가방추천 :: 툴레캐즘2 더플백 70L

#모토캠핑 #캠핑용가방 #방수가방 #툴레캐즘2 #캐즘2 #모토캠핑장비 얼마전에 #툴레캐즘2 90L 올리브색 캠...

blog.naver.com

 

 

일요일 오후 5시 48분

 

자라에서 새로산 카모셔츠를 입고

집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공터로 무브무브!

모캠장비 챙겨서 나오는건 처음이라

얼마나 설레였는지~

한껏 신나있었다구요~

출발!!

고우고우! 가즈아ㅏㅏㅏ

저희 집근처에 백운호수가 있는데

그 근처 공터에 자리를 잡았어요.

텐트 피칭 겸 기분내러 잠깐 놀러온거니까요!ㅎ

쥐덫바구니에는 식기류를 넣고,

그물망까지 야무지게 묶어놨어요.

짐대 위에 딱 고정되어있는

#툴레캐즘2 #캠핑가방 #방수가방

#모토캠핑장비 #모캠장비 #모캠가방

굿..

솔캠에서는 70리터가 딱인듯!!!!ㅋㅋ

짐대에도 70리터를 올리니까 딱 좋더라고요.

90리터 올렸으면 약간 가방이 흘러내려올듯..?

짐대 위에서 지퍼를 활짝 열으니

개방감 굿!!!

크레모아 V600+

그리고 크레모아 아테나까지

야무지게 잘 챙겨왔어요.

날씨가 선선해서 선풍기도 필요없었고,

모기도 없어서 크레모아아테나도

딱히 필요없어서 안꺼냈어요.

야전침대랑 텐트

테이블 의자 정도만 세팅하기로!

아, 그리고 사람들이 오토바이타고

강아지 두마리 어떻게

델고왔냐고 물어봤는데요.

애들은 엽이가 차로 델고오고

저는 오토바이타고 이동했어요.ㅋㅋㅋ

애들이랑 절대 오토바이 같이 못타요.

피칭전에 오랜만에 삼각대를 들고 나왔어요.

오늘을 기록하고 싶었거든요 ><

넘어지면 핸드폰 큰일나니까

넘어져도 무사하도록 짐들을 쿠션삼아서

주변에 놔줬어요ㅎㅎ

삼각대로 고정하고 찍은 풍경

너무 예쁘지 않나요?!!!

슈라리도 우리 강아지들도

정말 사랑스럽네요

#헬리녹스야전침대

#제이크라텐트 #제이코트

텐트 피칭하는 영상 찍었는데

생각보다 잘나와서

움짤 박제~!!

#1인용텐트 #제이코트

제가 그리던 그림이였어요..

ㅋㅋㅋㅋ

엽이가 멀리서 찍은사진

어후

우리 장비지만 너무 멋져

#씨투서밋 #슈프림매트 #슈프림자충매트

씨투서밋+슈프림 콜라보 자충매트가 있으니까

더 힙하게 느껴지네요

내가 입은 자라카모셔츠까지ㅋ_ㅋ

#강철부대 를 보고나서

점점 카모가 좋아졌다는 사실..

내가 카모를 좋아할줄이야 정말 놀랍다영..!

 

셀카 박제!

 

엽이랑도 강아지들하고도 셀카ㅋ

애들도 마음에 들었나봐요.

개나돔보다 좋아하는거 같기도하고..?^^?

역시 사람이든 개든 큰집이 좋은가봐요.

#제이크라텐트

코트원 야전침대 위에 끼워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이코트

설치도 쉽고 가벼워서 솔캠용으로는 딱인듯

#JAKELAH #라제건대표

헬리녹스를 만든 라제건대표님의 작품

역시가 역시입니다.

좋은 텐트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1인용텐트라서 뭔가 답답할 줄 알았는데

창문도 있어서 개방감도 좋고

공간도 생각보다 넓어서 좋은듯

이제 진짜 모캠준비는 끝났습니다.

시간내서 떠나기만 하면 될 거 같아요~!!

조만간 #모토캠핑

계획세워서 갔다 오겠슴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