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21년식슈퍼커브튜닝] 베트남캐리어 우일사이드브라켓장착 (Feat.펀스로틀/백야드빌더/화룡짬뽕 방문)

by 정매력:) 2021. 6. 3.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펀스로틀 인스타에서

베트남캐리어가 입고됐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예약을 했고,

6월 1일 화요일 평일 오프를 내고 다녀왔어요><

이날 전주에 사는 제 베프가

서울에 올라와서 텐덤해서 다녀오기로!

예쁜 #헤돈헬멧 #헤도니스트 #에피큐리스트

 

친구야 제대로 좀 써볼래?

15년 전에 제 오토바이 뒤에 잘타고 다녔던 친구예요.ㅋ

엉덩이로 운전하는데 선수^^ㅋㅋㅋㅋ

출발전에 셀카한방찍고

신호대기중에도 셀카한방 ><

친구가 뒤에 있으니까 사진도 찍어주고 좋네요.헤헤

인덕원에서 사가정역에 있는

펀스로틀까지 1시간 걸렸어요.

아직 제가 텐덤시트를 안달았는데,,

친구는 1시간동안 쇠덩이에 앉아서 왔네요..

가봉아 먄...^^....

나중에 저거 달아놓을겡...^^;;

 

#펀스로틀 도착해서 모자쓰고 셀카한방!

친구랑 같이 다니니까 너무 든든하고 좋았어욤

펀스로틀 슈퍼커브 튜닝

베트남캐리어 장착 전

 

베트남캐리어 장착 후

슈라리는 베트남캐리어로 인해

오늘도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사이드브라켓도 장착완료!

사이드브라켓은 인터넷에서 구매했고,

베트남캐리어는

펀스로틀에 입고됐던 제품으로 진행했어요.

우일사이드브라켓은

아래 사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당.

참고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automoto1/products/5594447055

 

21 : AUTOMOTO

[AUTOMOTO] 바이크용품, 파츠, 부품 전문쇼핑몰 오토모토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베트남캐리어 2만원

사이드브라켓 1만원

총 3만원으로 튜닝완료!

+

(우일사이드브라켓 65,000원추가^^)

근데 장착하는거 봤더니

장비만 있으면 제가 달 수도 있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

슈라리가 너무 더러워서

뭘로 닦냐고 물어봤더니

캉가루물왁스를 추천해주셨어요ㅎㅎㅎ

 

펀스로틀에 친절하신 직원분이

닦는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감사합니당

백야드빌더 성수점

펀스로틀에서 튜닝이 끝나고

20분 거리에 있는

#백야드빌더성수 에 왔어요:)

제 친구가 촌년이라서

핫플레이스를 소개시켜주고 싶었거든요.

언제봐도 외국같은 분위기 st

#백야드빌더

사실.. 이건 비밀인데..

백야드빌더에 온건

#브라우너서울

#방풍선글라스 때문이예요

#백야드빌더 지하에 가면 고글부터 헬멧

장갑, 티셔츠 등 바이크용품들이 있는데,

변색이 되는 방풍선글라스를

저번에 왔을때 눈팅만 했었거든요.

머리속에 계속 맴돌아서 결국,,,ㅎㅎㅎㅎㅎ

득템해찌모예요~

 

ㅋㅋㅋㅋㅋ

밝은곳에서 변색도 잘되서

넘나 맘에 드는 #방풍고글 #방풍선글라스

금액은 59,000원

필요하면 도수도 넣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브라우너 만세!!

as도 잘된다고 해서 만족쓰!!

#백야드빌더성수 #원진방앗간미숫가루

완전 맛있어요.

백야드 가시면 미숫가루 두번드세요.

존마탱

햇빛에서 더 빛나는 #헤돈헬멧

진짜 예뽀

이번에 새로산 #메종키츠네양말

여우도 넘 기엽죠

 

가봉이한테도 어울리는 #브라우너서울 #방풍선글라스

이제 집에갈때 너 안울어도 돼...ㅠ

 

포토존에서 사진 파파박 찍고,

#안양화룡짬뽕

점심먹으러 출발!

안양 짬뽕맛집 화룡짬뽕

#짬뽕맛집 #화룡짬뽕전문점 도착!

헬멧,장갑,선글라스까지

라이더 아이템 완성^^

멋지게 테이블위에 올려놓고요.

 

점심식사~ㅎㅎ

왼쪽은 바지락짬뽕

오른쪽은고기짬뽕

저는 바지락짬뽕이 더 맛있었던거같아요><

엽이는 고기짬뽕이 더 맛있었대요ㅎㅎ

화룡짬뽕은 다엽부부가 좋아하는

짬뽕맛집중에 한곳이예요.

택배배달도 가능한곳입니당

#내돈내먹 #맛집추천

안양혼다대리점

화룡짬뽕 근처에 있는 안양혼다대리점

여기서 슈라리 출고 했었는데,

초회점검을 아직도 안받았아서

오일교체겸 방문했어요.

오일교체, 점검은 혼다대리점 어느곳에 가도

가능하다고 했는데,

그래도 초회점검은 안양혼다대리점에서 받고 싶어서

예약하고 찾아온거거든요.

#21년식슈퍼커브 #2021슈퍼커브110

#슈퍼커브점검 #슈퍼커브초회점검

836km에 했습니다:)

블로그 쓰려고 오일 가는거 찍어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단호박으로 안된다고 하셔서

쭈구리처럼 슈라리만 찍었어요.

직원분이 많이 건조한 말투여서 기분은 좋지 않았어요ㅠ

여자사장님은 엄청 친절하신데 말이쥬..

무쪼록 오늘 친구랑 같이

미뤄왔던 일들을 해결하니까 너무 좋았어요.

달봉이 생일인줄~ㅎㅎㅎ

슈라리는 집에 주차해두고,

쉬다가 안양곱창맛집 대명곱창에 갔다는,,^,.^

(죽어야끝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