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여덟번째라이딩] 2021혼다슈퍼커브/금돼지식당/망원동티라미수/펀스로틀

by 정매력:) 2021. 5. 2.
728x90
반응형

#슈퍼커브 #혼다슈퍼커브 #금돼지식당 #펀스로틀 #망원동티라미수

화요일,

오늘의 일상

11시 30분 #금돼지식당

16시 #펀스로틀 예약

7시 #잠실롯데타워 #영화시사회

쉬는날이라서

일정 열심히 잡아두고

#낮바리 출발

머찐 가죽자켓 입고^^

10시 35분 #금돼지식당

출발갑니다!!!

마일리지 341km

21km 11시 39분 도착,

슈라리는 빠르니까

약속시간에 더 빨리 도착하겠죵?ㅋㅋ

인덕원역사거리 신호대기중

사당역 가는길 신호대기중

한남오거리 신호대기중ㅋㅋㅋ

금돼지식당 도착

11시 25분쯤 도착했어요!

대기를 적으려 했는데,

두번째네요><

평일 쵝옹

슈라리랑 한컷❤

12시 오픈이라 근처

카페에서 대기하기로 했어요.

망원동티라미수

여기는 망원동에서 이미 유명한...!!!

#금돼지식당 옆에 있다니...

장사잘되게꾼ㅋㅋㅋㅋ

홍차를 시키고

아는언니랑 이런저런

사는얘기좀하고

10분정도 있었을까!!

오픈준비가 빨리 됐다며

#금돼지식당 에서 전화가 왔어요.ㅎㅎ

덕분에 12시 전에 #금돼지식당 입장했습니닷

#금돼지식당 #정용진맛집

두번째 방문한 #금돼지식당

#신세계정용진맛집

#BTS맛집

앞치마도 귀엽다룽

눈꽃목살 2인분!

예쁜고기 뇸뇸ㅋㅋㅋ

#금돼지식당 포스팅은 따로 할게요..❤❤

식사끝 후식타임

#혼다슈퍼커브 #슈퍼커브

#21년식슈퍼커브 #2021슈퍼커브

슈라리데리고 #망원동티라미수

다시 왔습니다ㅋㅋㅋ

처음 먹어보는 #망원동티라미수

오.. 맛있었어요..ㅎㅎㅎ

맘에 쏘옥!

당충전 잘하고 #펀스로틀로 출발!!

펀스로틀 (funthrottle)

#슈퍼커브 #슈퍼커브튜닝

장인이 있다는 #펀스로틀

예약하고 왔는데 일찍 도착했어요!

출발전에 사장님한테 전화해서

일찍 도착할 것 같다고 했거니

와서 대기하면 해줄수있다고 하더라고요!!

친절한 사장님

작업중이셔서

남는시간에 셀카^^ㅋ

#슈퍼커브튜닝

블박달러온건데ㅎ히

블박 깔끔하게 달려면

바구니가 필요할 것 같아서

바구니도 장착하기로^.^

꼬까벗은 슈라리

카울벗겨내니까 늘씬하네욘^^

사장님이 손님들한테 쏘신 커피!!

그리고 호두과자까지이!!!

대기하는동안 커피마시면서

포스팅중입니다...^.^

#슈퍼커브튜닝

자세한 튜닝 스토리 포스팅도

따로 할게요 ㅎㅎㅎㅎ

튜닝 다 끝나면 잠실롯데타워로

고고합니닷

오늘 진구님 영화시사회가 있거든요

오늘 비가 내릴것같은 날씨인데

제발 내가 탈때 비가 안오기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