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리뷰 후기

헤돈HEDON/헤돈헬멧/에피큐리스트/바이크헬멧/클래식헬멧/스쿠터헬멧/헬멧추천

by 정매력:) 2021. 4.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옹

제가 착용하고 있는 헬멧문의가

종종 있어서 글씁니다:-)

#헤돈헬멧 #영국헬멧 #에피큐리스트 #HEDON

 

 

#에피큐리스트 #헤돈엠파이어 색상이

마음에 들어서 사이트마다 들어가서 봤는데

M사이즈를 가지고 있는곳이

단 한군데도 없었음.. ㅠ

예쁘다고 생각되는 색상들은 거의 품절

품절. 품절. 품절.

이대로 #헤돈 을 못살 줄 알았는데

베스파카페에서 작년에 올라온 글이 있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문자를 보냈는데

아직 판매가 안되었다는 반가운 문자가 왔습니다.

 

 

그렇게 해서 받은 #헤돈헬멧

미개봉 새제품

정가 66만원인데, 60만원에 겟!!!

(원래 63만원에 올라왔는데 네고해주심)

 

 

판매자님이 구매한곳은

#와우모터스

 

 

#헤돈 #에피큐리스트 #엠파이어

 

 

바이저앞에 필름도 안뗀 새제품!

색상이 너무 고급져서 깜짝놀랬어요❤

헤돈헬멧 상세컷

사진 보고 가실게요.

 

 

햇빛 받을때 더 빛나는 #헤돈헬멧

 

 

금장마크는 어찌 이리 고급스러운것인지

 

 

바이저가 있어서 라이딩할때

바람이 많이 불어도

벌레가 많이 있어도

안심입니다!!!

원래 바이저가 없는 #헤도니스트

살까 했는데, 바이저가 있어야 편하다는걸 알기에

#에피큐리스트 라인으로 겟겟

 

 

바이저를 올려도 예쁩니다.

 

 

안감도 고오급집니다.

 

 

고급헬멧에만 들어간다는

D링!

절대 안풀려요!

고로 안전합니다

 

 

 

 

 

텍스처며 색상이며

어느하나 빠지지않는 #에피큐리스트엠파이어

헤돈헬멧 D링 착용방법

처음에 D링 끼우는 방법을 몰라서

센터에 계신분한테 물어봤었어요.

저와 같은 분들이 있다면 참고하시라고ㅎㅎ

헤돈헬멧 착용샷

#헤돈헬멧 진짜 묵직하고 좋습니다.

여자분들은 왠만하면 M사이즈를

착용하면 된다고 들었어요(54~55)

오토바이필수품 #바이크헬멧

안전한 라이딩을 위해

인증받은 헬멧 꼭 쓰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