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세번째라이딩]2021슈퍼커브110 밤바리(feat.슈퍼커브주유)

by 정매력:) 2021. 4. 19.
728x90
반응형

얼마전 남편지인이

#슈퍼커브21년식 아이보리를 샀는데

완전 순정상태에 네비도 없어서

집에가기 위험하다며 저한테 호출이 왔어요.

나도 아직 밤에 라이딩해본적 없는데ㅇㅅㅇ

그래도 신이날거같아서 부랴부랴 나갔어요.ㅋㅋ

아직 밤공기가 차서 패딩입고 나옴 ㅎㅎㅎ

빛나는 #헤돈헬멧

시간은 9시 3분

기름이 두칸밖에 안남았넹..

가다가 기름도 넣어얄듯

21년식 슈퍼커브 두대 같이 있으니까

예뿌네요^^*

넵 저희는 수원으로 갑니닷!

수원까지 18키로 ><

40분정도 찍히네요!

하이 헬로ㅎ

형님은 진짜 #슈퍼커브 만 받아서

헬멧도 없는 상태라서

급한나머지 자전거 헬멧도 빌려드림..ㅋ

슈퍼커브 주유

기름냄새만 맡아도 간다는 #혼다슈퍼커브110

기름떨어지기전에 주유소에 들렸어요.

요기를 열면 의자뚜껑이 열립니다.

쪼르르르르르...

3.23L 주유완료 4,849원

슈퍼커브 연료통은 4.2L예요

보통 한칸정도 남았을때 기름 넣으면

3리터 조금 넘게 들어가더라고용!

어플로 이젠 연비관리도 해봐야겠어요

기름넣고 출바루ㅎㅎ

이날 수원가는데 차들이

넘 쌩쌩달려서 무서웠어요ㅠㅠㅠ

사이드만 보고 차선변경하면 안될거같아요

사이드보고 차선변경했는데 차가 갑툭튀해서

몇번이나 놀랬나몰라용..숄더체크 잘하세요ㅠ

무사히 집까지 귀가완료!!

마이 슈라리 고생했어

다음에 또 놀러가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