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2 Wheel Life

[두번째라이딩] 2021혼다슈퍼커브110/서울나들이/수서벌교한상/피자시즌

by 정매력:) 2021. 4.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엽부부예요.

오늘은 슈라리 두번째 라이딩하는날이였어요!!

하늘도 맑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라이딩하기 딱!

좋은 날씨였어요.ㅎㅎ

저희집에는 지하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집옆에 있는 스포츠센터 지하에

슈라리를 주차해놨어요

밖에다가 세워놓는것보다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나의 소중한 슈라리..

지하주차장 있는 분들 부럽습니당ㅠ

오늘의 목적지는 세곡동? 자곡동!

수서역에 있는 #수서벌교한상 #보리굴비맛집

다녀오기로 했어요

물론 다엽부부 둘만 있는건 아니고

지인이 근처에서 일해서 같이^^^^

엽이가 차로 엄호해주고

저는 슈라리를 타고 18키로(?) 정도

달려서 왔습니다.

수서역 벌교한상

 

만두추천 #보리굴비맛집

만두가 접대하기 좋은 집이라고 했어요

음식이 정갈하게 잘나오거든요

역시 음식은 남도랑께!!!!!!

(저도 전라도사람..ㅎㅎ)

식사가 모두 끝나고

만두는 헬멧을 쓰고 유유히 사라집니다

자세 나오네

옛날 버릇을 못고쳤나봐요ㅋ

는 장난이고

오토바이 처음타본다는 만두

신기하고 예쁘다며

#2021슈퍼커브 칭찬칭찬

역시 구하기 어려운건 예쁜법

시간 여유가 있어서

고두부부가 하는

성수동 피자시즌에 놀러가기로 했어요.

강남에 오토바이 타고 오는건

처음이라 엄청 떨렸는데

엽이가 뒤에서 잘 커버해줘서

안전하게 도착했슴다

성수동 피자시즌

이곳에는 이진욱을 닮은 사장님이 계세요

빨간모자랑 노랑색이랑 넘 잘어울리세요^^ㅋ

#2021슈퍼커브

#2021혼다슈퍼커브

#슈퍼커브110

예쁜 장소에 왔으면

사진도 한컷 남겨야쥬

이미 점심을 한식으로 때리고 왔기 때문에

피자는 먹지 못하고 커피만 마시고 왔네요ㅠㅠ

이번달이 가기전에

피자시즌에서 낮술이나 마시면서

맛있는 피자랑 파스타 먹어야겠어요.

이제 다시 돌아가기로

언제 만나도 즐거운 고두부부 사랑해효

부랴부랴 뛰뛰어가는 만두띠

잘가

반가워써

또보자

두번째 라이딩 귀가완료 >.<

#슈퍼커브 역시가 역시!

오늘 땡겨봤는데 엄청 잘나갑니다ㅎㅎ

색깔도 쨍하니 넘 예쁘고,

튜닝도 잘한거같다는 ><

보면 볼 수록 예쁜 나의 슈라리랑

소중한 시간들

하나씩 기록해나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