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동대문엽기떡볶이 로제/할인받는법/신메뉴후기

by 정매력:) 2021. 3. 10.
728x90
반응형

#엽기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 #엽기떡볶이로제

#동대문엽기떡볶이로제 #엽기떡볶이이벤트

#엽떡 에서 #엽떡로제 출시기념으로

최대 7,000원이나 할인하는

이벤트를 오픈했어요!!

3월 8일~12일까지!

단 5일만 진행하는 이벤트예요.

엽떡을 좋아하는 다엽부부한테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ㅎㅎㅎ

할인이벤트는

#동대문엽기떡볶이

어플을 먼저 다운받고

간편가입을 하면 되고요!

 


"어플다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yupdduk.morder

 

엽기떡볶이 - Google Play 앱

[브랜드소개] 핫시즈너는 대한민국의 매운 맛을 책임집니다. 지독하게 맵지만 맛있고, 중독성 있는 독특한 양념 덕분에 유명세를 타던 불닭발은 서울 동대문에 ‘땡초 불닭발’이라는 이름으로

play.google.com

 

이렇게 가입을 하는 순간

쿠폰을 넣어줍니다!

방문포장시 3,000원

추가할인 받을 수 있어서

로제+방문포장하면

최대 7,000원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엽떡로제 출시기념으로

할인하는거라

꼭 로제로 주문하셔야해용!

저희 다엽부부는

엽기로제오뎅오리지널

베이컨,중국당면,주먹김밥,튀김

주문했어요.

떡볶이보다 오뎅을 좋아해서

항상 #엽기오뎅 으로 주문 ㅎㅎㅎ

#내돈내먹

"엽기오뎅로제 후기"

다엽부부 입맛에는

로제보다 오리지널 엽떡이

조금 더 좋았다는 평

한번쯤 시켜먹어도

좋지만 특유의 엽떡의 느낌으로

봤을땐 오리지널이 좋았음

맛은 있었지만 덜 매웠고

부드러운맛이 있어서

앞으로 늘 시키던 기본엽떡을

주문할거예요!!

할인이 얼마안남았으니

한번쯤은 먹어봐도 괜찮을듯

팁은, 원래 먹던 맛보다

한단계 위로 주문해도 될 것 같아요!

12일 금요일까지

할인이벤트니까

놓치지마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