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백운호수] 애견동반 가능한 베이커리카페 "명장시대" (feat.빵지순례)

by 정매력:) 2021. 3. 7.
728x90
반응형

 

저는 원래 빵을 좋아하지 않던 사람인데,

작년 다이어트로 인한 부작용인지

빵을 좋아하게 되어

#빵지순례 를 ㄱr끔... 떠나곤ㅎh...

 

이날은 우시누랑 로시오즈랑 함께

산책겸 #백운호수 에 있는 #명장시대 에 다녀왔어요.


http://naver.me/5eGeJBCj

 

명장시대 백운호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98 · ★4.25 · 백운호수 카페 명장시대 베이커리 맛있는 곳

m.place.naver.com


명장시대를 검색해보니까

저희가 방문한 백운호수점은 체인이고,

본점은 광명에 있네요!

 

#빵맛집 이라고 하더니

체인이 여기저기 생겼네요.ㅎㅎㅎ

이날은 일요일이라 사람도 많고 차도 많고

주차장이 꽉찼어요!

나중에는 평일에 와야겠다며 ㅎㅎ

건물이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랬어요.

저희는 #셔틀랜드쉽독 강아지들이랑

방문했기 때문에 애완동물 동반출입로로

올라갔습니당!

애완동물 동반출입로로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어요.

애들은 리드줄을 하고 있어야해요 ㅎㅎ

강아지들이 여기저기 있어서

눈치도 안보이고 좋네요.

 

지나가는 분들마다 예쁘다고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인사해도 되냐며

매너있게 인사도 해주시더라구요!

 

내부는 강아지가 들어갈 수 없어서

우시누가 빵을 사러 다녀왔어요.

"우시누... 누가 더 오니?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여기 오기전에 보리밥 먹고 왔거든요..^^ㅋ

배가 불러서 오면서도 아~배불러 이랬는데

이만큼이나 사왔지모예요^^ㅋㅋㅋㅋ

ㅋㅋㅋㅋ포장해온것도 있더라구요.

사실 우시누는 원조 빵순이예요.

저한테 들어가보면 알거라며 자제 많이 했다구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빵구경하러

건물안으로 내려갔다왔어요.

 

세상에 마상에!!

이건 또 머선129...??????

 

빵종류 실화인가요...

사람도 많아서 빵이 계속 만들어지고 있는 이곳..

무슨 찰리초콜릿공장 온 듯한 기분

강아지와 함께 올 수 있는 이곳이

진정 천국 아입니꺼..^^ㅋㅋㅋㅋ

우시누

강아지 세마리랑 같이 있는줄 ㅋㅋㅋㅋㅋㅋㅋ

 

 

애들 교육상 의자말고

발밑에 있는게 가장 좋은데

귀여워서 의자에 앉게 해줬어요ㅋㅋㅋ

로시 곤듀님은 잘 주무시네욤

오즈아가씨도 옆으로 와서 턱괴구 ㅎㅎ

 

한동안 있다보니 바닥으로 내려간 강아지덜

 

엄마야! 이제 집좀 가즈아!

ㅋㅋㅋㅋ

 

이날 빵집에 3시간은 있었던듯

빵먹고 수다떨고 애들 노는것도 보고ㅎㅎ

시간 가는지 모르고 놀았네요!!


명장시대 백운호수점 후기

명장시대는

#애견동반카페 로

강아지 키우는 집이라면

만족할만한 곳인거 같아요.

 

대신 리드줄은 꼭 묶고 있어야합니다 :)

 

커피맛은,

제가 커알못이라

설명은 잘 못하지만 쏘쏘!

특별한 맛은 아니였어요.

 

빵맛은,

종류도 많고 맛도 있었는데

기대는 하지 말아주세요!

뚜레주르, 파리바게트 < 명장시대

이정도 느낌이랄까!ㅋㅋㅋ

 

맛있는 빵과 커피, 그리고 애견까지!

편하게 놀고 올 수 있다는게 장점.

 

애견이 없어도 OK !!

 

가실분들은 참고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