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리뷰 후기

[쪽모자추천] 라파쪽모자, 라파캡, Rapha Cap .. 라파의 감성은 쪽모자에서도..

by 정매력:) 2016. 8. 27.
728x90
반응형

지난 6월 2일 제가 포함되어 있는 LOOPCC 자전거동호회에서 운영자이신 채드오빠가 깜짝이벤트를 올려줬어요!



그건 바로



 

인스타그램 2222이벤트.


 


이런 이벤트는 제가 빠질 수 없죠.


매일 매일 사진 올릴때 #LOOPCC 해시태그를 했어요.


ㅋㅋ


어느날


뚜둥


2220이라는 숫자가 보이더라구요.


사진을 올리자 올리자해서 사진 도배 2장을 연속으로 해줬더니 억지 2222이지만


제가 당첨이 되었어요





하지만 2222를 저만 기다린건 아니더라구요.


2221보고 최프로는 바로 갬성글을 올렸는데 ㅋㅋㅋ




 




내가 사진 두개 연속 올려서 2223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가 중요하지 과정이 뭐가 중요합니까


캬캬캬캬


결국 채드오빠는 회비 면제권과 라파쪽모자중 뭐가 좋겠냐고 물어봐서 라파쪽모자를 선택해쩌염



 



흰색에 빠져있던 저는 크림색을 선택했구요.ㅋ


이벤트 당첨된지 2달째 드디어 채드오빠를 만났고 쪽모자를 받았습니다.




아!!!!!!! 인증샷을 찍어야해 !!!!!! 찍어야해!!!!!!!!


반미에서 급하게 찍었어요...


보이지 않아서 미니스톱으로 들어가서 얼음통 위에 올려놓고 찍었어요....... 양해점



라파는 비닐 마져도 설레죠..

 


 

쨘! 이쁜이 안녕


 


라파 핑크색 택


라파 쪽모자 S/M 사이즈


채드오빠가 작지 않냐고 물어봤는데


전혀요!


정말 잘 맞습니다.



라파는 사랑입니다.


라고 하지만 라파 입문하는 즉시 헤어나올 수 없다는... 하....


착샷은 조만간 올릴게요!


감사해요 채드오빠 ㅎㅎㅎㅎㅎㅎ




지금 라파 할인행사중입니다. 구입하실 분들은 아래 주소 링크드릴게요!


http://www.rapha.c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미지옥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