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다엽부부여행

[양평두물머리] 자전거타고 연핫도그 먹으러! (feat.시즌온 왕복 60km)

by 정매력:) 2021. 4. 27.
728x90
반응형

토요일 아침,

낮에 #자전거라이딩 약속이 있어서

#셔틀랜드쉽독

로시랑 오즈 산책하러 나왔어요.

 

독수리 새총인형을 가지고 총총총

한시간 놀아주고 11시쯤 집으로 귀가

라이딩준비

 

간만에 자전거 져지라 셀카도 찍고

엽이가 차뺄때도 셀카삼매경 ㅎㅎㅎ

고두부부네 가는길

구름도 많이 끼고 날이 흐리네요ㅠ

고두부부네 도착

아침도 못먹어서

출발전 파워젤도 하나 먹어주고ㅠㅜㅋㅋㅋ

가려했는데

뜽엽이 고글 아작 ㅜㅜ

갑자기 한쪽이 끊어져버렸어요...

너무 오랜만에 껴서 그런가..

고두부부의 만두는

제꺼 자전거가 가볍다며 시승ㅋ

출발전 둘이서 사진도 찍고

출발전 넷이서 사진도 찍었어용

두물머리 라이딩출발


 

용사여 고개를 들라...

아이유에서 심장 입밖으로 튀어나올뻔

파워젤 여기서 다 쓰고 갑니다.

 

무거운 페달링,,,,,

얼마만에 안장위인지ㅠ.ㅠ

다리도 무겁고 몸도 무겁고

가벼운건 내 자전거뿐..

만두 개멋있네 진짜!

아스바 넘 힘들당

15km지점에서 휴식

자전거 말고 내가 눕고 싶었는데 후

그래도 omc져지 다같이 깔맞춤하고

입고 나오니까 팀같고 좋았어요.

두물머리도착

두물머리[兩水里]는 금강산에서 흘러내린 북한강과

강원도 금대봉 기슭 검룡소(儉龍沼)에서 발원한 남한강의

두 물이 합쳐지는 곳이라는 의미이며

한자로는 '兩水里'를 쓰는데,

이곳은 양수리에서도

나루터를 중심으로 한 장소를 가리킨다.

[네이버 지식백과] 두물머리 (두산백과)

팔당을 지나서 15km정도 더 가니까

도오오오오착!

신랑들은 연핫도그사고

만두랑 나는 자전거 이동..

음. .. 뭔가 바뀐거같은데(?)

그래도 나름 잘 이동시켰어요

간만에 #두물머리

간만에 핫도그^.^

우리 이거 먹으러 온거지?

욤뇸뇸 첫끼 맛있군여 ㅎㅎㅎ

 

핫도그 다먹고 두물머리 포토스팟에서

넷이 사진도 찍고

셀카도 찍고

 

평생 지켜주고 싶은 사진도 찍었으니

다시 돌아가자!

복귀라이딩

 

역시 만두 종주대장 뒤를 따라ㄱㄱㄱㄱ

 

팔당을 거쳐서 15km정도 가면

쉴 수 있는 장소가 또 나와요^.^

원래 자전거 타면서 이정도 안쉬었는뎅,,

시즌온이라 넘 힘들었어요.

그래도 늅늅이 다엽이 맞춰서

리딩해주는 만두네ㅠㅠ

인플로언서 와이프를 두고 있는

드레곤캐슬

힘냉^.~

라이딩 종료

시즌온 총 거리 62km

평속 23.1

오늘 라이딩 종료 ><

차에 자전거 넣어두고

뚜뚜네집으로ㅎ.ㅎ

두물머리 몇년만에 간건지,

기억도 안나는데

이날 라이딩은 정말이지

힘들었지만 즐거웠당,,,

좋은사람들과 같은 취미를 즐길 수 있다는거

정말 감사할일..!!!

다음 라이딩은 또 언제할지 모르겠지만

운동은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든 하루였당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