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신사가로수길맛집] 이미 유명한 온달집 그리고 태공치킨

by 정매력:) 2021. 4. 10.
728x90
반응형

온달집/태공호프/태공치킨/태공호프치킨/가로수길맛집/신사맛집

 

온달집

다엽부부가 오픈때부터 자주갔던 #신사온달집

SNS에서 완전 핫해진이후로

웨이팅때문에 못갔던 곳 이예요.ㅠㅠ

간만에 신사에 나올일이 있어서

온달집에 들렸는데 웨이팅은 여전하더라고요.

http://naver.me/FS6OgygF

 

온달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5 · ★4.32 · 주말 18:00 - 06:00,일요일 18:00 - 05:00,평일 18:00 - 05:00

m.place.naver.com

#온달집

신사역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웨이팅 보이시나요?

월요일 6시 30분

이미 가게앞은 전쟁이였어요ㅠㅠ

저희 앞에 대기 12명

금방 13, 14, 15,, 20명이 넘어가더라고요..

코로나인데도 불구하고 웨이팅 갑..

오늘은

지인생파도 있어서

선물도 사왔어요 ㅎㅎ

한시간 조금 안되서 들어왔어요.

저희는 메인음식인

닭다리살 3개, 꼼장어 1개, 간장마요밥 1개를

주문했습니다!

닭다리살 3개가 나왔고요

마요+날치알도 나왔네요 ㅎㅎ

언니들이 오기전에

영민이랑 한잔

숯불닭다리살은 날치알마요에

찍어먹으면 꿀맛이에여

기다리다보니 언니들도 오고,

꼼장어도 추가되었네요!

간장마요밥도 개준마탱ㅎㅎㅎ

진짜 몇년만에 왔는지

기억도 잘안나는 온달집인데

별관도 생기고

대기도 많아지고

아주 장사가 잘되더라고요!!

초반에 사람 없을때 조용하고

맛있는거 먹을 수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사람 많아지고 나서

못가겠더라고요ㅠㅠ

대기가 길어서.............

이번에 다녀와보니

확실히 알았어요.

아!

이정도로 기다려서 먹을건 아니구나..

태공치킨호프

http://naver.me/xnK6aw64

태공치킨도 가로수길에 살때

자전거탈때

정말 자주 오던 집이예요.

다엽부부 단골집!!

도착해서 연우언니 생일케익도 하고

언니 생일축하해요!!!

태공호프치킨은 치킨이 메인인곳인데

이미 배가 부른상태로 도착한것도 있고

시간도 별로 안남아서

골뱅이무침하고 한치만 주문했는데

오뎅탕을 서비스로 주심 ㅠㅠㅠㅠ

근데 오뎅탕 넘 맛있어서

내가 거의 다 먹은듯ㅋㅋ

온달집보다 맛있는거 안비밀...

#태공치킨

여기는 사이드도 다 맛있지만

치킨을 꼭 드셔야합니다.

별표 다섯개!ㅋㅋ

치킨과 어우러지는 양념도 너무 맛있음ㅠ

다음에 엽이랑

치킨먹으러 가야겠다는!

참고

사장님도 젊으시고 머찌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