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엽부부스토리/맛집 카페

[안양맛집] 불향가득! 화끈한 고기짬뽕이 있는 곳 화룡짬뽕

by 정매력:) 2021. 3. 29.
728x90
반응형

화룡짬뽕/짬뽕맛집/안양짬뽕맛집/맛있는짬뽕집

 

 

최근에 안양맛집지도를 만들어놓고

남편이랑 맛집 뿌시기를 하고 있는데,

이날은 짬뽕이 땡겨서 다녀왔어요.ㅎ

안양에 있는 화룡짬뽕이라는 곳인데,

간판을 봤을땐 뭔가 유치뽕짝 느낌이 있었거든요.

 

 

고기짬뽕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기대를 가지고 방문했어요!

http://naver.me/GEAuviz5

화룡짬뽕전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1 · ★4.51 · 안양맛집 푸짐하고 맛있는 화룡짬뽕

m.place.naver.com

 

 

거리두기 테이블까지 있으니

조금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택배/포장도 가능해서

나중에 캠핑가기전에 싸가면 좋을거같아요!

 

 

고기짬뽕양이 많다고 사람들이 블로그에 많이 남겼던데,

1인1식은 기본이고, 2인 1식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일반 짬뽕집과 비교하면 가격이 저렴한 편이예요.

저희는 돼지고기 짬뽕 1개, 돼지고기 짬뽕밥 1개를

주문했습니다.ㅎㅎ (군만두추가)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하다보니

짬뽕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고기짬뽕보다 바지락짬뽕이 더 빨리 나오는거 같았어요.

 

 

군만두 5개 2,000원

바로 튀겨져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뜨거웠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고기짬뽕이 나왔어요

 

 

앞접에 덜어서 한입크게 먹었는데,

이거 머선129

생긴건 진짜 볼품없이 맛없게 생겼는데,

숙주와 배추, 그리고 불향이 너무 잘어우러져서 놀랐어요.

국물 맵기도 딱 알맞고 존마탱이네요 여기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가 있었어요.

불필요한 해물들 안들어가고,

딱 필요한 재료들만 들어간 #화룡짬뽕 #고기짬뽕

남편이랑 게눈감추듯 먹어버려찌모예요.

양은 많았지만 저희도 위가 많이 늘어나있는 상태라

국물 조금 남기고 거의 완뽕했어요.

고기짬뽕밥이랑 고기짬뽕이랑

육수가 같아서,

나중에는 바지락짬뽕이랑 고기짬뽕으로

두개 시켜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내돈내먹

#화룡짬뽕전문점

제 개인적인 생각은

먹어본 짬뽕중에 세손가락안에 듭니다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