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로수길맛집] 신사 동인동 매운찜갈비/유쾌한접시/맛있는녀석들방영

by 정매력:) 2021. 3. 6.
728x90
반응형


"가로수길 맛집 동인동 매운갈비찜"


http://naver.me/GmFF6jeX

 

옛향기가득한동인동옛추억 : 네이버

방문자리뷰 8 · ★3.38 · 일요일 휴무,매일 11:30 - 22:30

m.place.naver.com

#동인동 #옛향기가득한동인동 #가로수길맛집

 

예전에 가로수길 살때 자주 오던 집이였는데

이사가고 엄청 오랜만에 방문한 #신사동인동

 

원래 오늘은 인왕산을 가자니 뭐하자니 그랬는데

10시 신데렐라행으로 코로나때문에 오래 놀 수가 없기에 인왕산보다는 술산을 오르기로 결정

 

쏭쏭이는 일끝나고 잠한숨 못자고 나오고

R렌시아가 크루 동원오빠는 명품쓰답게

압구정 점령하고 도착 ㅋㅋㅋ

 

나는..... 간만에 서울행이라

지하철도 반대로 타고 길도 잃음^^

 

힘들게 도착한 이곳

사진도 못찍어서 동원오빠가 찍어서 보내줌 ㅜㅜ

모든 사진의 출처는 인스타 @_dong01_

 

저희는 #동인동찜갈비 랑 #깻잎전을 주문했어요.

#동인동매운갈비찜 #동인동소갈비찜 #신사동맛집

#동인동깻잎전 #깻잎안에고기 #가로수길맛집

#투샷 #신사매운갈비 #신사맛집 #신사역맛집

#상차림 #콩나물에만손이감 #마늘듬뿍매운갈비

가로술길 멤버 모였으니 막걸리도 주문

매운갈비에 깻잎전이랑 같이 먹으면 개꿀맛

밥을 시킬까하다가 다 먹고 볶음밥 크리ㅋㅋㅋㅋ

이모 볶음밥 3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4명이라^^

 

사실 다 못먹을줄 알았는데 순삭^^

 

신사 가로수길 맛집 "유쾌한접시"

#신사동육회맛집

http://naver.me/5xllfVjv

 

유쾌한접시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 · ★4.54 · 매일 18:00 - 03:00, 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2차는 #유쾌한접시로 출동

여기도 우리가 가로술길에서 애정쓰 하는 곳

 

예전에 동원오빠가 입방정 떨다가

내가사케해서 사케쏜곳^^

 

추억가득하네요 ㅇㅅㅇ

양념이 된 맛있는 육회가 치즈랑 같이 나오는데

이 조합 술쭉쭉들어가고요~ (김사원세끼st)

함께 나오는 김이랑 참기름이랑 찍어먹으면

눈이 휘둥그레집니다 ㅋㅋㅋㅋ

#소고기육전 빠질 수 없고요

육전+육회 37,000원 조합에 안주 맛볼 수 있슴둥

 

횡성에서 먹는 육회,육전보다 싸고 더 맛이씀....

동원오빠가 항상 요딴식으로 술받았는데

옛추억에 새끼손까락 엣지 살려줌ㅋㅋㅋㅋ

 

여기는 오늘 알밤막걸리 밖에 없다고 해서

이거 먹었는데 이것도 맛있넹...

(술을 걍 좋아하는듯 ㅠ),

먹다보니 동원오빠 신발 나랑 똑같아서

신발뺏어올뻔 #승엽이선물 ^^

우리가 엄청 놀렸던 발렌시아가 카페

크루 후드티ㅋㅋㅋ

쏭쏭아 동대문 공장에 얘기해서

크루 발렌시아가로 만들어서 팔자^^ㅋㅋㅋ

(사실 저거 백화점에서 120이래여 ㅎㄷㄷ)

신나게 동원오빠 약올리고

10시 시마이ㅜㅜㅜㅋㅋㅋㅋ

시간은 왜이렇게 빨리가는지

 

10시 되니까 레알 길거리에 사람들 엄청 많음..

콘서트온줄^^,

 

나와서 아이스크림도 사먹었는데

엽이가 한입만 달라더니

 

????????????

????

꾸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입이 왜이렇게커..ㅋㅋㅋ

귀가하자 ㅠㅠ

 

 

728x90
반응형